"비오면 가서 자야된다. 그러므로 반드시 비가 안 오는 지역으로 가라"
자기만의 세상을 보는 관점이 명확히 있어야 한다.
관점을 위해서는 인사이트와 트렌드를 만드는 시간을 가져라
이 것이 자신의 것이 되어야 한다
===============================================================
운을 가지기 위해서 리스크테이킹을 가져야한다
그냥 시스템안에서 있는 사람들은 그냥 살뿐이다
시스템밖에서 끊임없이 리스크에 도전하고 도전의 자리에서 진뜩하게 기다려라
===============================================================
무엇을 할지 생각못하는 자여 혼자 물어보는 자여 자기 PATH를 그리지 못하는 자여
정신차려라!
자기의 PATH를 확실히 잡힌 사람이 신념을 지킨다(이미지를 그려라)
===============================================================
성공이 갑자기 온다면 이유는 모른다~
대부분의 성공자들도 이유를 말하지는 못했다.
현대의 비 안 오는 시장
모바일 시장으로 인해 새롭게 나타난 오프라인의 재창조이다
"오프라인에서 독점비대칭을 가진 시장의 재편"
-웨딩:15조
-부동산:5조(수수료 only)
-중고차거래:14조
-상조:7조
인터넷광고시장:2조원
이렇게 시작된 시장이..
미국의 예- (소셜커머스)그루폰,(공유경제)에어비엔비..온오프라인 커머셜 시장
'Story dummy > Wisdom'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락앤락 비지니스 스토리 (0) | 2012.06.17 |
---|---|
손정의님의 인생의 나침반 (0) | 2012.06.16 |
스타트업이 신념을 지키고 Keep going하기 위한 3가지 (0) | 2012.06.09 |
열정락서 김주하앵커 강의-내 열정은 고난이다 (0) | 2012.05.17 |
송인혁 TEDxSeoul오거나이저 '세바시' 8회 -창의성은 우리사이에서 나온다 (0) | 2012.0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