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의 목적
1)과거의 엔터테이먼트 환경을 부정한다
2)원점에서 오직 즐거움을 추구하는 방식을 구상한다
3)영상은 인간을 흥분시키는 3요소를 가진 스토리보드를 내놓으며 자발적으로 참여시키고 공유시킨다)
>>레벨업, 만렙 캐릭터, 확률적 아드레날린
2.일의 본질
누가:네티즌
언제:인터넷환경이 만들어진 때부터
어디서:컴퓨터 온라인환경에서
무엇을:재미있는 콘텐츠를
어떻게:사람들이 공유하며 좋아요와 리트윗. 교류활동
왜:재밌어서(3요소)
네티즌 활동 & SNS 활동
1)어떻게 생겨났는가? 인터넷 환경에 따라 좋아하는 것. 재미있는 것을 포스팅해서 즐김.
2)뿌리는 무엇인가? 남들이랑 공유. 토킹. 댓글.
3)핵심기술은 무엇인가?
4)핵심기술은 어디로 가고 있는가?
5)경쟁력의 핵심은 무엇인가?
6)고객은 누구인가?
7)고객의 기호는 무엇인가?
3. 나무보다 숲을 먼저 보는 습관
10년 뒤 미래를 보라.
덜컥 맡기는 것. 부담이다.
믿을 만한 사람을 찾으라
콘텐츠만드는 일. 사람을 만나면서 영감받는 곳. 스트레스가 없으면서 생각을 잠깐 잠깐 하며 적을 수 있는 곳.카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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